안녕하세요 브랜드핏입니다.
나만의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홍보를 하고 싶은데, 그 방법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온라인에서 활용가능한 다양매체 중 최근 큰폭의 성장을 보이는 광고는 바로 성과형광고입니다.
성과형광고는 Performance 광고라고 불리기도 하며 브랜딩과 세일즈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노출되는 광고는 네이버 성과형광고이며,
카카오톡 및 다음, 카카에 제휴 페이지에서 노출되는 광고는 카카오 비즈보드입니다.

네이버 성과형광고 및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번째, 보다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인구통계(연령, 지역, 성별 등) 및 관심사, 전환 가능성 등 다양한 타겟팅 요소를 조합하여 보다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유사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합리적인 CPC 과금으로 계획된 예산으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및 카카오에 광고가 노출되며, 과금은 CPC로 이루어져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 노출 및 유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브랜딩과 세일즈 두가지를 모두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정교하게 타겟팅 된 고객에게 나만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으며, 타겟 고객이 서비스 또는 제품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광고 및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하기 위해서는 보다 섬세한 관리가 중요합니다.

1. 브랜드를 이해합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것은 바로 브랜드의 추구하는 가치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공감하는 것입니다.
브랜드의 기본 철학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가 명확하게 전달되지 않습니다.
브랜드를 가장 먼저 이해하고 목표를 공유합니다.
2. 핵심 고객을 찾아갑니다.
내 브랜드와 가장 적합한 고객을 정의하여 분석합니다.
핵심고객이 명확하다면 보다 빠르게 충성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충성고객의 확보는 브랜드 성장에 있어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3. 보다 정교하게 관리합니다.
퍼포먼스광고는 보다 섬세하고 정교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고객에 맞춤 소재를 세팅하고, 소재의 반응이나 노출을 꾸준하게 체크합니다.
효율이 좋지 않은 광고는 OFF하고, 새로운 소재를 제안하여 효율이 개선 될 수 있도록 합니다.
퍼포먼스광고의 소재는 광고의 성패를 가르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브랜드의 가치와 고객의 성향을 반영한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소재에 따라 고객의 반응은 천차만별입니다.
브랜드핏에서는 브랜드와 고객의 성향을 적극 반영하여 디자인, 제안 드립니다.

또한, 소재의 효율을 분석하여 효율이 좋지 않은 것은 OFF, 높은 효율을 보이는 소재는 보다 적극 활용하여 운영합니다.
(예산과 무관하게 배너 소재를 무료로 제작하여 드립니다.)
성공적인 퍼포먼스 광고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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