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랜드핏입니다.
온라인 광고의 대표로 꼽자면 바로 검색광고를 이야기 합니다.
검색광고는 사용자가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창에 검색하는 결과에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사용자가 검색의 목적을 키워드로 알려주기때문에 매우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키워드는 광고주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광고주의 제품/서비스와 연관된 키워드를 다양하게 추출하여 등록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워드는 크게 세가지로 구분이 가능합니다.
대표키워드, 세부키워드, 브랜드키워드로 구분합니다.
브랜드키워드는 내 브랜드와 연관된 키워드로 낮은 CPC로 높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다만 브랜드 인지도가 높지 않다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시) 나이키 에어포스, SBI저축은행 등 브랜드+제품/서비스로 구성됩니다.
대표키워드는 업종을 대표하는 키워드입니다.
대표키워드는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로 경쟁이 있어 CPC가 높은편이지만, 광고 노출 및 유입이 많습니다.
대표키워드를 높은 순위로 24시간 운영하기 위해서는 많은 비용이 들어 갈 수 있으므로 예산에 맞게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시) 대출, 마스크, 포장이사 등 각 업종을 대표하는 키워드
세부키워드는 사용자가 보다 디테일한 검색에 사용하는 키워드입니다.
대표키워드보다 노출양이 적지만, 사용자 의도에 적합하기에 효율이 좋습니다.
또한 CPC가 상대적으로 낮아 마케팅 비용이 높지 않지만, 너무 세부적인 키워드는 광고 노출이 되지 않기도 합니다.
예시) 손잡이가 달린 머그컵, 보라색 자동우산 등 디테일한 의도가 담겨 있는 키워드
키워드를 많이 뽑는 것도 중요하지만, 광고주 마케팅 예산에 맞춰 대표키워드와 세부키워드를 적절하게 관리하여 최적의 효과가 나올 수 있도록 관리가 중요합니다.
최근 검색광고 트랜드는 다양한 부가소재를 활용한 광고 노출을 보다 특색있게하는 것입니다.
추가제목 / 홍보문구 / 썸네일이미지 / 가격 / 추가 메뉴 / 위치 / 전화번호 등
다양한 추가 소재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보다 많으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최적의 소재를 찾아 내는 것도 광고 효율 관리의 기본입니다.
지속적인 광고 효율 분석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키워드 광고 효과는 물론, 소재 효과, 광고 비용 대비 수익 등 빠르고 정확한 분석이 필수입니다.
단순 광고 집행 결과를 정리하여 보고서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분석된 결과를 바탕으로 개선방향을 제안하여
마케팅 효율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브랜드핏은 자체 리포트 솔루션을 구축하여 보다 정교한 광고 효과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은 지속적인 마케팅 효율 개선입니다.
한번 세팅후 관리하지 않는다면 광고 효율은 계속 안좋아집니다.
지금 집행하고 있는 광고 효율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새롭게 출시한 나만의 브랜드가 더 알려지길 원하시나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이야기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장님께서 가지고 있는 고민, 브랜드핏이 함께 공감하고 풀어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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